▲ ⓒ일간제주

제주대학교병원(병원장 송병철)은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의 변화추진조직인 ‘제이드림’으로부터 지난 3일에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격려 물품을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격려 물품은 제주은행 제이드림에서 장기화 되어가는 코로나19 위기극복나눔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침체된 지역 상권을 도우며, 또한, 코로나19 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제주대학교병원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어 제주대학교병원은 응원 메세지와 함께 장미꽃과 마카롱 디저트 200세트를 전달 받았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가장 힘들고 지쳐있을 제주대학교병원 의료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안전한 제주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는 제주대학교병원의 헌신에 감사드린다.” 라고 말했다.

송병철 병원장은 “모두 힘든 상황임에도 제주지역 경제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제주은행에서 이렇게 제주대학교병원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주어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