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 브랜드 『제주도니』가 지난 27일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축산물 부문’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품질·기능·디자인·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적이며 차별화한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여 심사하며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이에 『제주도니』는 4년 연속 수상한 가운데 축산물 부문에서 연속 수상은 유일한 기업으로 뽑혀 그 의미가 크다.

제주양돈농협 브랜드 『제주도니』는 천혜의 환경 제주에서 자란 돼지로 제주양돈농협의 철저한 관리와 HACCP 등 위생안전을 기본으로 최첨단 도축과 가공시설을 거쳐 ONE-STOP시스템으로 생산된 명품 돼지고기이다.

고권진 조합장은 “4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에 뽑혀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수출사업을 재개하여 세계적으로 어려운 경기 침체 속에서 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헤쳐나갈 부분들을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며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 걸맞는 브랜드 프리미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