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YWCA통합상담소(소장 양금선)가 성폭력·가정폭력 상담소로서 2021년 여성가족부와 제주특별자치도 수탁 폭력예방교육 지역지원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을 시행합니다.

지난 해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사업으로 우수기관으로 선정 등 6년의 다년차 사업운영의 경험을 토대로 코로나로 인한 난관이 예상되지만 다양하게 폭력예방 교육과 활동을 진행하고자 한다.

올해 초 ‘정인이 사건’으로 인해 아동학대문제부터 시작하여 폭력에 대한 예방과 근절을 위한 필요가 절실한 시점에서 교육의 사각지대의 대상 발굴과 시의성에 맞는 대상 발굴을 통한 성폭력, 성희롱, 성매매, 가정폭력, 디지털성범죄 예방교육 등 주제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10명부터 소규모의 인원부터 교육진행이 가능하고,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교육 시 자체 안전판 대여 등을 통해 안전한 방역 속에서 교육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교육 희망기관은 제주YWCA통합상담소 전화 (0647483040) 또는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신청이 가능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