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가 가을 제주 여행을 완벽하게 완성시켜 줄 ‘선셋 &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셋 & 제주’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신화다이닝 조식, 신화워터파크 실내이용권, 바온탑 스페셜 치맥세트 바우처 1매로 구성된다. 신화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은 사계절 온수 풀로 낮에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수영을, 해질녘에는 오름 능선 너머로 떨어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바온탑의 스페셜 치맥세트도 포함되어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스카이풀 내에 있는 승강기를 이용해 신화워터파크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신화워터파크는 오는 10월 5일부터 실내 워터파크로 운영될 예정이며, 유수풀을 포함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 4곳과 실내형 워터슬라이드 2종으로 이루어져 있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은 2020년 9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투숙은 2020년 10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신화리워드멤버 기준 33만 9천 원부터.

제주신화월드에서는 고객의 더욱 안전한 투숙을 위하여 매일 새벽 방역을 시행하고 있으며, 객실 내 가구 및 시설 또한 소독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프론트에서는 객실 상황에 따라 각 객실의 간격을 최대한 띄워서 배정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