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default_setNet1_2

서귀포 김정문화회관, 폭소 클래식 콘서트 <얌모얌모> 개최

기사승인 2020.09.16  10:45:35

ad35

공유
default_news_ad1

재미와 재치, 웃음이 있는 전유성 연출의 클래식 콘서트 <얌모얌모>가 오는 26일 오후 5시에 유튜브 ‘채널 서귀포’에서 생중계된다.

   
▲ ⓒ일간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에서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대면 공연이 어려운 시기에 문화예술 생활을 즐기기 힘든 시민들의 문화예술향유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클래식 콘서트 <얌모얌모>를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폭소 클래식 콘서트 <얌모얌모>는 클래식 공연의 틀을 깨고 진지하고 어려운 클래식 음악회를 대중이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게 시도한 최초의 음악회로 개그맨 전유성이 연출하여 클래식 음악과 재미있는 액팅과 코미디를 접목하여 부드럽고 재미있게 만들어진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오페라 ‘카르멘’중 <투우사의 노래>, 한국 가곡 <그리운 금강산>, 가요 메들리 <행복을 주는 사람 외 2곡>, 동요 <뚱보새>, 러시아 민요 <아름다운 아가씨>, 디즈니 OST 메들리 <미녀와 야수 외>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웃음과 재치를 섞어가며 친근하고 재미있게 선보일 것이다.

이에 서귀포시 관계자는 “다양한 공연과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미경 기자 news@ilganjeju.com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