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default_setNet1_2

지산철강·재성철강 한해성 대표 RCHC 16호 가입

기사승인 2020.08.14  02:37:41

ad35

공유
default_news_ad1
   
▲ ⓒ일간제주

㈜지산철강·(주)재성철강 한해성 대표는 8월 11일 적십자사 나눔홀에서 봉사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 이하 RCHC)에 16호로 가입했다.

RCHC는 적십자사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으로 한해성 대표는 모범학생 장학금 지원, 디딤씨앗 통장 후원, 이웃돕기 성금 참여 등을 약속하며 9번째 법인 대표로 이름을 올렸다.

한 대표는 서귀포라이온스클럽 회원으로 서귀포지역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5년에는 지산장학회를 설립해 5년 동안 500명의 모범 학생에게 2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디딤씨앗 성금 기탁,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사랑의 쌀, 이웃돕기 성금, 수재의연금 기탁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한해성 대표는 “어린이들이 미래의 주인공이라는 생각으로 자립심 함양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 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에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 2020년에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일간제주 news@ilganjeju.com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