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이석문)은 2020년 3월 1일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공무원(중등) 신규 교사에 대한 임지를 2월 14일 오후 2시에 발표하였다.

신규 교사 임지 발표 대상은 중등 교과 교사 107명, 특수학교(중등) 교사 12명, 보건·영양·사서·전문상담 등 비교과 교사 32명으로 총 151명이다.

중등 신규교사의 임명장 수여는 2월 17일 탐라교육원에서 실시한다. 대상자는 모두 130명으로 중등 교과교사 107명, 비교과교사 11명, 중등특수교사 12명에게 임명장이 수여될 예정이며, 초등학교급에 발령되는 비교과교사 21명은 해당 교육지원청에서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임명장 수여를 통해 교사로서 첫 발을 내딛는 신규 교사들에게 배려와 협력, 존중이 살아 움직이는 제주교육을 실현하는 주역으로 제주의 미래 교육을 견인할 우수 인재로서의 자긍심을 고양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또한 도교육청은 신규 교사들이 교육의 본질을 향해 흔들리지 않고 나아감으로써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교사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고자료]

클릭 - 제주도교육청, 2020. 3. 1.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공무원(중등) 신규교사 임지 발표 내역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