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설날 연휴를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Stay Brunch Weekend &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 패키지는 브런치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연휴 기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하고 재충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휴식하며 신년 계획을 차분히 준비하기에 좋다. 상품구성은 △객실(1박), △브런치(2인)을 제공하며, 3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레이크 체크아웃 서비스로 좀 더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가 구비된 객실에 편안하게 휴식하고 여유 있게 조식을 즐기기 좋은 힐링 패키키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2인), △코바 커피 2잔(테이크 아웃),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했으며, 2월 29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서울권 6개 호텔과 제주, 천안 등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전국 11곳 신라스테이에서는 새해를 기념한 ‘2020 해피 뉴이어(Happy New Year)’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2020 해피 뉴이어(Happy New Year)’ 패키지는 ‘호캉스’나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 이용객 모두에게 2020년 호텔신라 달력을 제공한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2020년 호텔신라 캘린더(1개),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1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점별로 가격은 상이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