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8월 21일 오후 3시부터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에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및 제주특별자치도 친환경급식지원센터,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급식에 대한 이해와 소통을 위한 ‘2019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간담회는 학교급식 관계자 및 납품업체가 신선한 양질의 식재료 공급방안을 모색하고, 서로 간의 애로사항 및 학교급식 납품과정에서의 개선점,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 사용상의 애로사항 등에 대하여 상호 의견을 수렴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도교육청은 2학기 개학 시기를 맞아 납품업체에서 식재료 안전 취급 및 급식기구 등 세척·소독, 개인위생관리를 강화하여 안전한 식재료 공급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교급식분야의 모든 업무추진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학교급식 반부패 청렴문화를 실천하고 학교와 납품업체의 상호 이해와 소통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급식 실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