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는 오는 26일과 27일 양 일간 시중에서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피아노로 연주하는 애니메이션OST 공연 “토이피아노 애니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일간제주

“토이피아노 애니콘서트”는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하는 연주곡들을 다양한 장난감피아노, 장난감악기, 타자기, 풍선으로 연주하는 공연으로 제주에서는 최초로 올려져 그 의미가 매우 크다.

작지만 똘망한 소리가 장점인 토이피아노의 기능을 살려 다양한 장소에서 색다른 테마로 공연 기획 및 연주 활동을 하고 있는 토이피아니스트 차혜리, 명옥현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하여 연주를 할 예정이다.

먼저 26일 공연은 제주도내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27일 공연은 지역 주민 누구나 관람가능하며 당일 선착순 1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2019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지역네트워크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본 행사는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행사이며, 관련문의는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766-0710으로 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