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이핑크 신규 뮤직비디오버라이어티 촬영지, 알고보니 제주신화월드?

기사승인 2019.05.22  22:37:4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출처 :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개인 인스타그램ⓒ일간제주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가 지난 달 19일에 공개한 8주년 기념 팬송 ‘Everybody Ready’의 뮤직비디오와 SNS 버라이어티가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SNS 버라이어티 방송의 주요 촬영지로 선정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유채꽃, 감귤 밭, 해변 등 명소들을 배경으로 ‘Everybody Ready’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특히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파티를 연출하기 위해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이하 ‘서머셋’) 객실에서 촬영했다. 실제로 파티룸으로도 인기가 높은 서머셋 객실은 에이핑크 멤버 6명 모두 거실에 모여 춤 추며 파티를 즐겨도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 사진 출처 :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개인 인스타그램ⓒ일간제주

서머셋은 제주도 가족여행을 위한 최고의 시설과 최적의 서비스로 다양한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19년 Daily Hotel의 데일리 트루 어워즈, 2018년 Agoda의 골든 서클 어워드, 2017년과 2018년 연이어 Booking.com의 고객 후기 우수상, 2018년 Hotels.com의 고객 후기 등급 엑설런트 및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에이핑크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담은 제주신화월드에서의 생활을 7일부터 SNS 리얼리티 방송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제주신화월드에서 3박 4일 머물면서 생활했던 서머셋, 스타 셰프들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일식, 스테이크, 뷔페 등 레스토랑들이 소개 됐다.

또한,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고, 보물찾기 게임에도 동참했다. 신화테마파크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로, 특히 가족 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사고 있다. 5월부터 ‘패밀리데이 이벤트’, 고객 참여 퍼레이드, 라이브 밴드 공연, 미니 콘서트, 마술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ilganjeju.com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